분야별 25개 프로그램 운영 예정
아동·청소년을 대상으로 하는 찰흙공예 신규프로그램으로 신설

은평구(구청장 김미경) 평생학습관(관장 이창식)은 2020년 1월 2일(목)부터 2월 28일(금)까지 <숨은고수교실 겨울특강>을 운영한다.

숨은고수교실은 강사 자신의 재능, 기술 노하우를 이웃과 함께 공유 또는 기부하는 프로그램으로 이번 겨울특강은 지난 7월에 진행된 숨은고수교실 여름특강 인기 프로그램을 포함하여 생활, 어학, 예술, 공예, 건강, 아동·청소년 등 분야별 25개의 프로그램을 운영한다.

그 중 아동·청소년 대상의 찰흙공예(도예교실)가 신규 프로그램으로 신설되며, 그 외 도전! 1주 1권 독서 습관 교실, 드론입문하기, 내가 만드는 독특한 스토리 북, 콜크와 클레이랑 놀자 등 다채로운 교실이 열린다.

은평구평생학습관 관계자는 “숨은고수교실은 지난 2012년부터 운영하여 온 학습관의 역점사업 중 하나로 은평구만의 명실상부한 평생학습 참여문화 전파사업으로 자리매김 했다”며 “숨은고수교실 겨울특강을 통해 다양한 계층과 연령대의 학습자가 함께 배운 것을 지역사회와 공유하고 나눌 수 있는 문화가 확장될 것으로 기대한다”고 전했다.

분야별 강좌 정보 및 수강 신청에 대한 자세한 사항은 은평구평생학습관 홈페이지(http://edu.eunpyeong.go.kr) 또는 전화(02-351-3673)로 문의하면 된다.

저작권자 © 은평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